삼성카드의 ‘아빠, 당신의 인생을 존경합니다’ 캠페인이 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잔잔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캠페인 동영상이 지난 6월 27일 유튜브에서 공개된 이후 한 달도 안 돼 100만명 이상의 네티즌이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카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sungcard)에서도 1만개 이상의 ‘좋아요’와 3000개 이상의 댓글이 달렸다. 실제 스토리를 바탕으로 가족의 소중함, 특히 아버지에 대한 애틋한 감정이 네티즌으로부터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29일 “가족의 중요성을 되돌아보고 소중한 것에 집중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경두 기자 golders@seoul.co.kr
김경두 기자 golders@seoul.co.kr
2014-07-30 12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