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패션 페이크 다큐 첫 공개…3D 팝업과 연계

CJ온스타일, 패션 페이크 다큐 첫 공개…3D 팝업과 연계

박은서 기자
박은서 기자
입력 2024-10-04 10:09
수정 2024-10-04 10: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메타코미디 개그맨들과 협업
CJ온스타일 유튜브서 공개
실제 매장 같은 온라인 팝업도 열어

이미지 확대
CJ온스타일 ‘터닝포인트’ 콘텐츠 이미지. 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 ‘터닝포인트’ 콘텐츠 이미지. 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은 메타코미디와 손잡고 제작한 패션 페이크 다큐 콘텐츠 ‘터닝 포인트’를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페이크 다큐는 다큐멘터리 형식을 빌려 허구의 상황을 실제처럼 보이게 제작한 콘텐츠를 말한다.

터닝포인트에는 메타코미디 소속의 개그맨 김원훈과 김해준이 출연한다.

이들은 CJ온스타일에 입점한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 루스(RUS)를 포함해 언레이블, 노스페이스, 오트리, 아미 등 20~30대 선호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코믹한 방식으로 소개한다.

영상은 CJ온스타일 유튜브 계정에서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같은 시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에서 김원훈, 김해준이 영상 속에서 실제 착장한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도 한다.

관련 아이템을 미리 볼 수 있는 3차원 가상 팝업스토어도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웹에 마련됐다. CJ온스타일은 지난8월부터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다. 온라인 팝업스토어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한 것처럼 입체감을 주도록 구성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버추얼 팝업 트렌드에 발맞춰 모바일 콘텐츠 다양화에 새롭게 도전하고 있다”며 “2030 선호 브랜드를 가장 친숙하게 표현하는 메타코미디와의 협업처럼 다양한 콘셉트의 콘텐츠 커머스를 대폭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31년 만에 만난 ‘KIA vs 삼성’
프로야구 최고의 명문이자 라이벌인 KIA와 삼성이 무려 31년 만에 한국시리즈 맞대결을 펼칩니다. 호랑이와 사자 군단의 격돌, 당신이 예상하는 우승팀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