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매니얼’ 열풍 타고 돌아온 빙그레 비비빅, 케이크도 출시한다

‘할매니얼’ 열풍 타고 돌아온 빙그레 비비빅, 케이크도 출시한다

오경진 기자
오경진 기자
입력 2021-07-29 10:42
수정 2021-07-29 10: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빙그레가 파리바게뜨와 손잡고 자사 아이스크림 ‘비비빅’ 맛이 나는 케이크를 출시한다.

빙그레는 29일 ‘파바에 놀러 온 비비빅’이란 컨셉으로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SPC와 협업한다고 29일 밝혔다. 비비빅의 통팥크림과 부드럽고 고소한 ‘비비빅 인절미’를 반반씩 케이크로 즐길 수 있는 ‘비비빅 팥절미 케이크’를 비롯해 ‘더스퀘어 비비빅’, ‘비비빅 팥쉐이크’ 등 3종이다.

비비빅은 1975년 출시한 국내 대표 통팥 아이스크림이다. 최근 ‘할매니얼’(할머니와 밀레니얼의 합성어로 주로 할머니들이 선호하는 음식과 취향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이르는 말) 트렌드를 타고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빙그레는 팥 이외에도 전통적으로 인기 있는 소재인 인절미, 흑임자 비비빅 등을 출시하면서 브랜드를 강화하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빙그레가 가진 제품들의 브랜드 파워와 콜라보 제품들의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다양한 업종과 제품들에 대한 협업 요청이 들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빙그레 제품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전달할 수 있는 기발한 콜라보 제품을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31년 만에 만난 ‘KIA vs 삼성’
프로야구 최고의 명문이자 라이벌인 KIA와 삼성이 무려 31년 만에 한국시리즈 맞대결을 펼칩니다. 호랑이와 사자 군단의 격돌, 당신이 예상하는 우승팀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