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아 기다려” 매끈한 겨드랑이-종아리, 레이저제모로 준비 ‘끝’

“여름아 기다려” 매끈한 겨드랑이-종아리, 레이저제모로 준비 ‘끝’

입력 2014-06-11 00:00
수정 2014-06-11 13: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직장인 오진화(여, 28세)는 여름휴가로 계획한 휴양지 여행에 벌써부터 들떠 있다. 아직 두 달여가 남았지만 조금씩 하나하나 여행준비를 하는 즐거움이 쏠쏠하다. 다이어트도 시작했고, 비키니 등 여름 옷들도 찜 해 둔지 오래다. 이번 휴가를 위해서 제모에도 각별히 신경쓰기로 했다. 그 동안 겨드랑에 외에는 거의 신경을 쓰지 않았지만, 이번만큼은 제대로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고 싶은 마음에서다.

뜨거운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많은 여성들이 몸매가꾸기에 돌입했다. 복부, 허벅지 등 군살빼기 다이어트는 물론이요, 얇고 짧아진 옷차림에 맞춰 매끈하고 깔끔한 피부관리도 한창이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제모’다.

겨드랑이를 비롯해 종아리, 허벅지, 비키니라인 부위의 제모는 바캉스시즌을 대비하기 위한 필수 코스가 됐다. 민소매, 핫팬츠, 비키니와는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다. 특히 겨드랑이와 종아리 부위는 계절을 따지지 않고 꾸준히 제모관리를 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을 정도다.

이렇다 보니 평소 집에서 필요할 때마다 제모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족집게, 제모기, 제모크림 등 방법도 다양하다. 특히 제모기와 제모크림은 여성만을 위한 제품들이 출시될 만큼 호응도 높은 편이다.

다만 지속적인 자가제모 시 피부자극이 쌓여 피부에 상처가 나거나 색소침착이 우려되기도 한다. 영구적인 제모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줘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다.

이러한 부분들이 걱정되는 사람들이라면 레이저제모가 적합할 수 있다. 레이저제모는 치료시간이 짧아 간편하고 반영구적인 것이 장점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겨드랑이, 종아리, 허벅지, 팔 외에 인중이나 비키니라인 등 민감한 부위도 안전하게 제모 가능한 것도 레이저제모를 선택하는 이유다.

구로피부과 슈퍼스타피부과 차상희 원장은 “원하는 부위를 깔끔하고 간편하게 제모하는 방법으로 레이저제모가 각광받고 있다”면서 “레이저제모의 대중화로 부위별, 상태별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모시술 장비를 갖춘 병원들도 많아지는 등 한층 전문적인 시술이 되고 있다”고 말한다.

차 원장은 이어서 “최적의 레이저제모 치료를 위해서는 안전성이 확보된 장비와 의사의 풍부한 시술경험 등이 확인된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숙련된 피부과 전문의가 레이저제모를 직접 시술하는지 여부도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당부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31년 만에 만난 ‘KIA vs 삼성’
프로야구 최고의 명문이자 라이벌인 KIA와 삼성이 무려 31년 만에 한국시리즈 맞대결을 펼칩니다. 호랑이와 사자 군단의 격돌, 당신이 예상하는 우승팀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