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골프, ‘RMX VD/X 아이언’ 온라인몰 단독 판매

야마하골프, ‘RMX VD/X 아이언’ 온라인몰 단독 판매

한준규 기자
입력 2024-10-14 08:11
수정 2024-10-14 08: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야마하골프 ‘RMX VD/X 아이언’. 야마하골프 제공
야마하골프 ‘RMX VD/X 아이언’. 야마하골프 제공


야마하골프의 공식 에이전시인 오리엔트골프가 ‘RMX VD/X 아이언’을 온라인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야마하골프에 따르면 RMX VD/X 아이언은 야마하골프의 독점 기술인 디렉션 이퀄라이저를 탑재해 MOI(관성모멘트) 4000g·cm²라는 규정 최대치를 구현했다. 뉴턴의 ‘관성의 법칙’을 극대화해 타구 시 비거리 손실을 최소화하고 일관된 성능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이는 기존 아이언의 개념을 뒤엎는 것으로, 특히 초급자와 중급자 골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야마하는 RMX VD/X 아이언 사용자들이 적응성을 높일 수 있게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대중화를 유도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품질보증제를 도입해 제품 사용 후 3주 내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교환 및 환불해 준다. 또한 야마하골프 공식 온라인몰에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야마하골프 관계자는 “중간 유통 과정 없이 온라인몰로 직접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판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함으로써 많은 골퍼가 혁신적인 아이언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언의 발전 과정은 크게 세 가지 주요 진화를 거쳤다. 1970년대 블레이드형에서 캐비티 백으로 진화했고, 1990년대에는 중공 구조로의 발전이 이뤄졌다. 이번 RMX VD/X 아이언은 D. 이퀄라이저를 통해 MOI를 기존 한계를 넘어서는 전환점을 맞았다. 이를 통해 더욱 향상된 비거리와 안정성을 제공한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31년 만에 만난 ‘KIA vs 삼성’
프로야구 최고의 명문이자 라이벌인 KIA와 삼성이 무려 31년 만에 한국시리즈 맞대결을 펼칩니다. 호랑이와 사자 군단의 격돌, 당신이 예상하는 우승팀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