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플러스]

[IT플러스]

입력 2012-06-09 00:00
수정 2012-06-0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삼성, 멀티미디어 전용 노트북 출시

삼성전자가 멀티미디어 감상에 특화된 노트북 신제품 ‘시리즈5 부스트’ 15·17인치 모델을 출시한다. 이 모델은 고해상도(HD)+(1600×900) 해상도와 600만 가지 색 재현, 비반사 스크린 등을 적용해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구현한다. 삼성 노트북 가운데 처음으로 JBL 스테레오 스피커와 서브 우퍼를 탑재했다. 가격은 135만~170만원이다.

LG, 학생 공부방 최적 에어컨 발매

LG전자는 공부하는 학생을 위한 학습 전용 인버터 에어컨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학습 환경에 최적화된 냉방 환경을 제공한다. 학습 시작 뒤 몸 상태 변화에 따라 자동으로 온도와 풍속을 1, 2, 3단계로 ‘맞춤 냉방’을 제공한다. 가격은 90만원대(19.8㎡형).

다음·아프리카TV ‘유로 2012’ 생중계

다음커뮤니케이션과 아프리카TV는 9일 개막하는 ‘유로 2012’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다음은 인터넷과 모바일, 다음TV, 디지털뷰를 통해 고화질로 중계한다. 또 특집 페이지를 개설해 뉴스, 참가국 정보, 일정 등을 제공한다. 아프리카TV도 인터넷과 모바일 기기를 통해 주요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중계한다.

네이버 모바일 홈 화면 개편

NHN은 모바일 홈 화면을 대폭 개편했다. 이용자들의 콘텐츠 소비 경향에 맞춰 실생활에 유용한 콘텐츠와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우선 실생활서 유용한 매거진 정보를 강화했다. 라이프 펀 쇼핑으로 나눠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했다. 또 좌우로 밀어보는 ‘플리킹’ 방식을 활용해 마치 e북을 보듯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주제별로 하나의 페이지 단위로 좌우 또는 상하로 연결돼 생동감 있게 이동할 수 있다.

2012-06-09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