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g4 /lg전자 제공
‘g4’
“어둠에 강하다.” “비주얼 끝판왕.” LG전자가 새 스마트폰 G4를 사전 공개하며 내세운 문구다. LG전자의 G4는 ‘카메라’와 ‘디자인’으로 승부수를 띄웠다.
LG전자는 이달 말 출시하는 전략 스마트폰 G4를 알리기 위해 세계 15개국에서 업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소비자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8일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브라질, 중국, 일본, 프랑스 등에서 약 4천 명 규모의 G4 체험단을 차례로 모집한다.
G4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는 해당 국가의 모집 행사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응모하면 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공식 출시일에 앞서 G4 제품 패키지를 직접 배송받아 사용해 볼 수 있다.
LG전자는 한국에서도 마이크로사이트(www.trylgg4.co.kr/web)에서 8일부터 17일까지 15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한국은 첫 출시 국가여서 예외적으로 29일 G4 공개행사와 동시에 G4 배송이 시작된다. 체험단은 약 한 달간 G4를 체험한 뒤 미션과제를 수행하면 G4를 공짜로 받을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