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글로벌 PrimeVote TOP20, ‘콘페이’ 선정

후오비글로벌 PrimeVote TOP20, ‘콘페이’ 선정

입력 2023-01-10 09:46
수정 2023-01-10 09: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콘페이 제공
콘페이 제공
주식회사 콘돌의 콘페이(KONPAY)가 세계적인 대형 거래소 후오비글로벌의 ‘PrimeVote TOP20’으로 공개됐다.

콘돌은 디지털 대전환을 주도할 핵심기술 사업을 통하여 비즈니스의 성장을 만들어 가며 주목받고 있는 벤처기업이다. 국가 디지털 변환 프로그램 및 전략을 공표한 선도 국가 중 하나인 베트남의 주한베트남관광청 대표부와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주요 사업군은 디지털&모바일 결제 솔루션 콘페이가 있다.

후오비글로벌은 거래소, 무역, 지갑, 스토리지 등 글로벌 블록체인 자산 금융 서비스 업체다. 2013년 설립된 후오비 그룹은 젠 펀드와 세쿼이아 캐피털의 자금 지원을 받아왔다. 누적 거래액은 1조2000억 달러를 넘어섰고 한때 글로벌 점유율 50%를 기록하며 세계 최대 디지털 자산 거래소로 발돋움하기도 했다.

이번 후오비글로벌에서 진행하는 PrimeVote에서 콘페이가 TOP20 중 상위 득표를 하면 후오비글로벌에 상장이 되며 거래가 지원 된다. 콘페이는 최근 공격적인 업무협약들을 맺으며 올해 로드맵 발간과 함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후오비 글로벌 PrimeVote 캠페인은 2023년 1월12일까지 진행되며 투표 기간은 1월 12일부터 1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후오비글로벌 공지사항과 콘페이의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