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쇼핑몰서 총격…경찰 “부상자 없어”(종합)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쇼핑몰서 총격…경찰 “부상자 없어”(종합)

입력 2016-08-14 08:43
수정 2016-08-14 08: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 랠리의 한 혼잡한 쇼핑몰에서 13일(현지시간) 오후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고 AP통신 등이 보도했다.

랠리 경찰국은 이날 성명을 통해 이날 오후 2시 30분께 랠리의 크랩트리 밸리 몰에서 총성이 울렸다는 신고를 받아 출동해 현장을 통제했지만, 총격으로 인한 부상자는 발견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또 아직 검거된 용의자는 없다고 전했다.

경찰은 쇼핑몰 밖에 모여있던 사람들에게 확성기를 통해 쇼핑몰 안에 총에 맞은 사람은 없다고 알렸다.

목격자들은 이날 총격이 쇼핑몰의 푸드코트 근처에서 발생했다고 입을 모았다.

한 목격자는 푸드코트에서 20대 초반의 두 남성이 다투다가 그중 한 남성이 권총을 꺼내 총을 쏘기 시작하는 것을 봤으며, 총성이 4번 울리는 것을 들었다고 전했다.

또 수십 명이 비명을 지르며 쇼핑몰을 빠져나가거나 상점 안에 숨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도 소셜미디어에 속속 올라오고 있다.

또 다른 목격자는 CBS뉴스에 “친구와 몰에 들어가자마자 총소리를 들었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밖으로 뛰어나갔다”며 “총격은 쇼핑몰의 푸드코트 근처에서 발생했고, 수갑을 찬 사람을 봤다”고 전했다.

그러나 경찰은 이 같은 증언이 사실인지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현재 쇼핑몰은 폐쇄된 상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