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男心 녹이는 글래머러스 완벽 몸매 공개

나나, 男心 녹이는 글래머러스 완벽 몸매 공개

입력 2014-04-07 00:00
수정 2014-04-07 11: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나나 화보
나나 화보 스케쳐스 제공
LS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아름다운 미모와 섹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나나의 레깅스 스타일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스케쳐스 레깅스 화보에서 나나는 보정이 필요없는 아찔한 각선미와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보여주었으며, 스포츠 브랜드 모델로서 손색이 없는 완벽한 명품몸매를 자랑했다. 몸에 밀착되는 스키니한 레깅스에 브라탑, 슬리브리스, 심리스 티셔츠 등을 코디하여 아름답고 섹시한 몸매를 그대로 드러냈으며, 탄력있는 허벅지와 애플힙 라인, 글래머러스한 S라인 몸매로 시선을 압도했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레깅스는 스키니진 등 일반 바지에 비해 활동성과 신축성이 우수하며, 바디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어 스타일까지 한껏 살릴 수 있는 여성들의 완소아이템”이라며, “스케쳐스 모델 나나는 완벽한 8등신 몸매와 보정이 필요없는 섹시한 각선미로 레깅스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나나 레깅스’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나나 화보
나나 화보 스케쳐스 제공


한편, 세 번째 싱글앨범 ‘까탈레나’를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의 나나는 오는 20일부터 SBS ‘K팝스타3’의 후속으로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에 출연하며, 음악프로그램과 광고촬영 및 행사 등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며 대세 섹시스타임을 입증했다. 앞으로 나나는 스케쳐스의 모델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는 계획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