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14년 S/S 시즌 대폭 성장

레드페이스, 14년 S/S 시즌 대폭 성장

입력 2014-05-07 00:00
수정 2014-05-07 0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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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판매 최고 신기록 갱신하며, 14년 성장 청신호!’

■14년 3월 한달 동안 전년 동기 대비 신상품 매출만 51.4% 성장···같은 기간 160% 성장한 신발 품목이 견인차 역할

상품가치 높이고,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 전개해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로서의 브랜드 가치 높이고, 업계 5위 진입에 박차 가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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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아웃도어 업계 최대 성수기를 앞두고 지난 3월 16일 자체 최고 일일 판매량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14년 성장에 청신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장기 경기 침체와 국내 아웃도어 시장 성숙기 진입으로 업계 지각변동이 예상되는 가운데, 14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만으로 3월 한달 동안의 매출이 지난해와 비교해 51.4% 성장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워킹화가 아웃도어 용품의 핵심 상품으로 떠오른 가운데, 레드페이스도 14년 S/S 시즌 새롭게 출시한 신발 품목이 160% 성장(지난해 3월 대비 14년 3월 한달 매출)을 보이며, 레드페이스의 성장을 견인했다. 의류 품목 또한 33%(지난해 3월 대비 14년 한달 매출) 성장했다. 업계 최성수기인 5월을 맞기도 전에 신상품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레드페이스의 14년 2,500억 원 매출 목표에 성큼 다가서고 있는 것.

레드페이스는 그 동안 시장 트렌드를 이끄는 고기능성 초경량 워킹화 등의 주력상품 개발 및 판매 활성에 총력을 기울여 왔다. 14년 새로운 시즌을 맞으며, 기술력과 디자인 감각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의 가치를 내세운 ‘가장 뜨거운 지금, 레드페이스’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 배우 정우성이 등장하는 광고가 아웃도어 클래식이란 정체성을 지키면서도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레드페이스의 브랜드 철학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레드페이스의 박현수 부사장은 “앞으로 더 다양한 고객 접점 마케팅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전력을 강화해 성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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