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지(Tiny-G) 도희, 아이미속눈썹으로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

타이니지(Tiny-G) 도희, 아이미속눈썹으로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

입력 2014-09-26 00:00
수정 2014-09-26 14:2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청담동 중심 대형 뷰티삽에 공급되어 연예인 대표 속눈썹으로 인기

최근 겟잇뷰티에서 여자 연예인들이 절대로 빼먹지 않는 것이 바로 인조속눈썹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민낯이라고 하지만 길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화장한 듯한 효과를 주던 여자연예인들의 비밀이 바로 인조속눈썹이었던 것으로 밝혀진 것이다.

이처럼 많은 여성들이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화장하지만 좀 더 또렷한 눈매를 자랑하고 싶다면 인조속눈썹을 써볼 것을 추천한다.

인조속눈썹은 전체적으로 볼륨감을 갖고 있거나 눈꼬리 쪽이 풍성한 것, 잘라 쓰지 않아도 자연스럽거나 아예 가닥으로 판매되는 것 등 자신의 눈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도록 여러 종류가 있다.

이 중에서도 여성들에게 특히 있는 제품은 (주)피카소브러쉬의 ‘아이미속눈썹’으로 일명 ‘전지현속눈썹’으로 불리며 자연스러운 모양과 사용감을 자랑한다. 아이미 속눈썹은 36호, 37호, 38호, 39호가 있으며, 36호와 37호는 10mm, 38호와 39호는 8mm이다.

아이미속눈썹과 같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밍크래쉬는 천연 밍크모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자연모 특유의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긴 속눈썹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타이니지(Tiny-G) 도희와 치어리더 박기량이 쓰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타이니지속눈썹이라 불리며 젊은 연령층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주)피카소브러쉬 관계자는 “아이미속눈썹의 경우 꽤 고가의 제품이지만 재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시 만족도가 높아 많은 연예인들이 사용하고 있다”며 “현재 아이미는 20여 년 가까이 청담동을 중심으로 대형 뷰티샵에 제품이 공급되어 연예인 대표 속눈썹으로 자리굳힌지 이미 오래”라고 말하였다.

한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연예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미속눈썹과 밍크래쉬는 피카소 홈페이지(http://www.piccasso.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