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럭키백 2015 인기…청양 머그 디자인 ‘대박’

스타벅스 럭키백 2015 인기…청양 머그 디자인 ‘대박’

입력 2015-01-15 10:18
수정 2015-01-15 10:1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스타벅스 청양 머그컵·텀블러
스타벅스 청양 머그컵·텀블러 새해를 맞아 커피전문점들이 내놓은 ‘청양’ 머그컵·텀블러 등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곧 출산할 아이가 착하고 산뜻한 청양의 이미지를 닮기 바라는 예비 엄마들의 수요에 일회용 컵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까지 더해졌기 때문이다.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럭키백 인기 청양 머그는 무엇?

‘스타벅스 럭키백’ ‘스타벅스 럭키백’

스타벅스 ‘2015 럭키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15 스타벅스 럭키백’ 1만 5000세트를 준비해 오늘(15일) 오전부터 전국 670여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스타벅스 럭키백은 2007년부터 매년 초 출시돼, 구매 후에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청양의 해를 기념해 제작된 ‘청양 머그’가 포함됐다.

올해 스타벅스 럭키백에는 고객이 선호도가 가장 높은 스테인리스 스틸 텀블러를 1개 이상 포함하고, 40여 가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담긴다.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도 최대 7매 포함돼 있다.

‘스타벅스 럭키백’ 한 세트당 가격은 4만 9000원으로, 1인당 1개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