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설적인 화법과 까다로운 음식 평가로 유명한 세계적 셰프 고든 램지가 오비맥주 카스 모델로 새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오비맥주 모델 고든 램지.
오비맥주의 이번 카스 TV 광고는 고든 램지의 객관적인 맛 평가로 맥주 카스의 특색과 우수성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치맥’(치킨+맥주), ‘삼맥’(삼겹살+맥주), ‘피맥’(피자+맥주) 등 기름진 음식과 맥주의 궁합을 즐기는 한국의 고유한 식문화를 고든 램지의 시선에서 솔직하고 유쾌하게 담았다.
광고 촬영지였던 LA 한국 식당에서 고든 램지는 평소 즐겨 쓰는 표현인 ‘Bloody(끝내주다)’를 연발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삼겹살의 고소한 풍미와 치킨의 바삭거리는 식감이 카스의 톡 쏘는 맛과 잘 어울린다”며 “특히 맥주 맛은 ‘끝내주게 신선하다(Bloody fresh)’”고 말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신선함과 청량감이 살아있는 카스는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개발된 맥주”라며 “카스의 뛰어난 맛과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한 이번 광고를 통해 우리 맥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오비맥주 모델 고든 램지.
특히 ‘치맥’(치킨+맥주), ‘삼맥’(삼겹살+맥주), ‘피맥’(피자+맥주) 등 기름진 음식과 맥주의 궁합을 즐기는 한국의 고유한 식문화를 고든 램지의 시선에서 솔직하고 유쾌하게 담았다.
광고 촬영지였던 LA 한국 식당에서 고든 램지는 평소 즐겨 쓰는 표현인 ‘Bloody(끝내주다)’를 연발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삼겹살의 고소한 풍미와 치킨의 바삭거리는 식감이 카스의 톡 쏘는 맛과 잘 어울린다”며 “특히 맥주 맛은 ‘끝내주게 신선하다(Bloody fresh)’”고 말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신선함과 청량감이 살아있는 카스는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개발된 맥주”라며 “카스의 뛰어난 맛과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한 이번 광고를 통해 우리 맥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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