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상반기 히트상품] 현대자동차 ‘신형 제네시스’ - 세련된 디자인… 경쾌한 가속감

[2015 상반기 히트상품] 현대자동차 ‘신형 제네시스’ - 세련된 디자인… 경쾌한 가속감

입력 2015-06-25 17:52
수정 2015-06-25 1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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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제네시스’는 기존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이었던 ‘플루이딕 스컬프처’를 보다 정제되고 품격 있는 디자인으로 한 단계 발전시킨 ‘플루이딕 스컬프처 2.0’을 최초로 적용했다.

이를 통해 외장 디자인은 ▲프리미엄 헥사고널 그릴이 돋보이는 전면부 ▲역동적인 느낌을 잘 살린 측면부 ▲하이테크함과 입체감이 조화된 후면부 등 전체적으로 세련되면서도 다이내믹한 프리미엄 대형 세단의 이미지를 구현했다. 실내 디자인 또한 유려한 라인과 한층 넓어 보이는 수평적 레이아웃을 바탕으로 ▲정제된 고품격 이미지 ▲인간공학적 디자인 ▲컬러와 소재의 고급화를 통한 감성품질 향상 등의 요소를 더했다.

아울러 신형 제네시스는 기존 모델에 적용되던 엔진을 개선, 저중속 영역에서의 성능을 강화시킨 람다 GDI 엔진을 탑재해 실용 영역 대에서 경쾌한 가속감과 향상된 체감 주행성능을 제공한다.

2015-06-26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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