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온라인 패션몰 시장에 뛰어든다.
한섬은 자사 브랜드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통합몰 ‘더한섬닷컴’(www.thehandsome.com)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더한섬닷컴에는 타임과 타임옴므, 시스템과 시스템옴므, SJSJ 등 국내 브랜드 8개와 끌로에, MM6, 이치아더 등 수입 브랜드 8개 등 모두 16개 브랜드의 상품을 오프라인과 동일하게 선보인다. 또 수입의류 편집숍으로 로드숍과 백화점에서 운영 중인 톰그레이하운드와 무이도 입점해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타임, 마인, 시스템 등 6개 국내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모아 놓은 ‘한섬 온라인 아울렛’도 함께 운영한다.
한섬이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게 된 이유는 온라인에 익숙한 20~30대 젊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다. 또 내년 초까지 더한섬닷컴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언제 어디서나 구매가 가능한 쇼핑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다.
한섬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더한섬닷컴 오픈 기념으로 가입 고객에게 5% 할인 쿠폰을, 한섬 상품 첫 구매 회원에게는 3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최근 3개월 이내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매달 5%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진아 기자 jin@seoul.co.kr
한섬은 자사 브랜드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통합몰 ‘더한섬닷컴’(www.thehandsome.com)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더한섬닷컴에는 타임과 타임옴므, 시스템과 시스템옴므, SJSJ 등 국내 브랜드 8개와 끌로에, MM6, 이치아더 등 수입 브랜드 8개 등 모두 16개 브랜드의 상품을 오프라인과 동일하게 선보인다. 또 수입의류 편집숍으로 로드숍과 백화점에서 운영 중인 톰그레이하운드와 무이도 입점해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타임, 마인, 시스템 등 6개 국내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모아 놓은 ‘한섬 온라인 아울렛’도 함께 운영한다.
한섬이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게 된 이유는 온라인에 익숙한 20~30대 젊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다. 또 내년 초까지 더한섬닷컴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언제 어디서나 구매가 가능한 쇼핑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다.
한섬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더한섬닷컴 오픈 기념으로 가입 고객에게 5% 할인 쿠폰을, 한섬 상품 첫 구매 회원에게는 3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최근 3개월 이내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매달 5%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진아 기자 jin@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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